TOP

中 게임 기업 넷드래곤, 온라인 교육시장 본격 공략

                                                       2024-11-22 15:08:22      

  

그런데 지금 한국인 대부분은 집에 수돗물이 잘 나올지보다는 어떻게 체중을 감량할지를 걱정한다.

SK그룹의 AI 반도체 기업인 사피온과 협력해 서버용 자체 AI 반도체도 개발하고 있다.최근 엔비디아에 대항해 자체 AI 반도체 개발 프로젝트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진 오픈AI의 올트먼 CEO가 최 회장과 회동하면서 양측이 신생 AI 반도체 동맹 구축에 나설지 주목된다.

中 게임 기업 넷드래곤, 온라인 교육시장 본격 공략

자체 반도체 개발준비SK와 AI칩 협력-공급망 논의 가능성UAE AI기업-대만 TSMC 등도 접촉 최태원 SK그룹 회장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이번 주 생성형 인공지능(AI) ‘챗GPT 개발사 오픈AI의 샘 올트먼 최고경영자(CEO)와의 만남을 조율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20일(현지 시간) 블룸버그통신과 파이낸셜타임스(FT) 등 외신에 따르면 올트먼 CEO는 점점 더 고도화되고 있는 챗GPT와 생성형 AI 시장에 대비해 자체 AI 반도체 개발을 준비하고 있다.재계 관계자는 향후 AI 반도체 수요 폭증이 확실한 상황에서 이미 엔비디아의 독식 구조에 반기를 드는 기업들이 등장하고 있다며 오픈AI가 주도할 새로운 AI 반도체 협력 네트워크에서 국내 반도체 기업들도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中 게임 기업 넷드래곤, 온라인 교육시장 본격 공략

올트먼 CEO의 방한 소식이 알려지면서 반도체 업계에서는 삼성전자와의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및 HBM 협력 논의 가능성도 제기된다.지난해 6월 방한 때 올트먼 CEO는 국내 스타트업들과 만난 자리에서 한국 반도체 기업들과 AI 칩 개발을 함께 하고 싶다며 한국은 전 세계에서 볼 수 없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가 있는 나라로.

中 게임 기업 넷드래곤, 온라인 교육시장 본격 공략

올해 5세대 제품인 ‘HBM3E 양산을 앞두고 있다.

G42 한 곳에서만 80억∼100억 달러 규모의 자금 유치를 논의하는 것으로 전해졌다몇백 미터 떨어진 대형마트 영업을 규제하면 그 가게가 잘 되는 게 정말 맞나.

‘난쏘공이 한때 받았던 비판 중에는 이분법적이라는 것이 있었다.혹은 부동산 문제에 대한 감상이 딱 이러하다.

다시 접한 난쏘공은 28년 전보다 더 섬뜩하고 더 아름답고 더 슬프고 더 심오하게 다가왔다.인터넷에서 이 책의 독후감을 검색하면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얘기이기도 하다.